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닫기

e영상 역사관

주메뉴

기록음성

정내협의원 의장 당선

제작연도 1981년 04월 11일

상영시간 05분 40초

출처 106임시국회개원식의사봉(야)

음성녹음자료 Sound Only
정내협의원 의장 당선

좌석이 안정되었으므로 먼저 의장선거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투표방법에 관하여서 의사국장으로부터 설명이 있는 다음 바로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의사국장 이규범입니다. 투표방법에 관해서 설명을 올리겠습니다. 투표는 이 중앙통로를 중심으로 해서 의장석을 향해 좌우 양쪽에서 각각 하시도록 되어있습니다.

투표는 호명에 따라 투표하시게 됩니다. 호명순서는 우측 맨 앞줄 1열부터 하고 그 다음 좌측 맨 앞줄1열부터 교대로 호명하게 됩니다.

호명하게 되면은 호명된 의원께서는 좌우 양쪽에 설치된 의원석에 가셔서 지원석에 가셔서 투표명패와 투표용지를 받으신 다음 그 옆에 설치된 기표소안에서 투표소용지 뒷면공란에 의 揚막?선출하실 의원의 성명을

한글, 또는 한자로 적으신 다음에 제가 서 있는 양쪽에 설치된 명패함에는 명패는 넣으시고 투표함에는 투표용지를 넣으신 다음 자리로 돌아가시면 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설명을 마치고 호명을 하겠습니다.

편의상 존칭은 생략하겠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김진재의원, 박관용의원, 이흥수 의원, 김승목의원, 오상현의원,양창식의원, 배성동의원, 정순덕의원, 김현자의원,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정책 보기

영상자료 이용문의 한국정책방송원 방송영상부 영상자료실 : 044-204-8284